여친대행 - An Overview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아직 취업 준비가 안된 학생이나 자금이 필요한 직장인들이 부업으로 아르바이트를 찾는 경우가 잦다. 생활비를 모으는데 아르바이트 만 한 것이 없기 때문이다.

▲ '게임 여친 알바'를 하는 사람들이 모여있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김해욱 기자] 벌이가 쏠쏠하기에 청년 게이머들의 선택을 받기 위한 알바들의 경쟁도 치열하다.

등장하는 브랜드명을 전부 여친(카노죠), 남친(카레시), 빌리겠습니다(오카리시마스) 등을 꼬아서 짓는 게 특징. 작중 자주 약속장소로 쓰이는 카페 '카노아르(카페 르누아르의 패러디)'나, 오카리스웨트나, 카노쿠니야 서점(키노쿠니야 서점의 패러디), 마츠모토카레시(드럭스토어 마츠모토키요시) 등등...

영상 속 연기자들은 "오늘 영화도 재밌었고 파스타도 너무 맛있었고 여기 카페 분위기 너무 좋다"라며 즐거운 데이트를 하고 있는 연인의 모습을 연기한다.

- 미국, 캐나다, 이탈리아, 독일, 프랑스, 체코.. 다양한 국적의 메이트를 소개해 드립니다.

가족여행 에피소드에서는 치즈루의 배우활동이 가족에게 알려져 일전의 모습과 달리 풀어진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바람둥이 · 어장관리 · 금단의 사랑 · 불륜 · 간통 · 네토라레 · 네토리 · 양다리 · 환승이별 · 내연남 · 내연녀

자신이 초식남이라는 것을 알고 있지만 고쳐지지 않고, 이미 끝난 전 여친에게 미련을 버리지 못하고, 고뇌하는 모습은 혈압을 오르게 한다.

실제로 고객과는 일과 관련된 관계를 유지하고 있지만 고백을 받는 경우도 많다고 전했습니다.

아무튼 더 이상 연애하면서 누구하고 의무적으로 연락하고, 연락 받고 이런 과정 자체가 진절머리가 나는데

애초에 개연성 문제를 떠나서 캐릭터성과 설정에 호불호가 상당한 작품이므로 그걸 확실히 덮을만한 전개와 무언가를 보여주지 않는 이상 지금처럼 호불호가 극명하게 갈리는 것은 당연하다.

이 문서가 설명하는 작품이나 인물 여친대행 등에 대한 줄거리, 결말, 반전 요소 등을 직·간접적으로 포함하고 있습니다.

치즈루가 렌탈여친이라는 사실을 알고 카즈야에게 멱살을 잡으며 어떻게 부모님과 할머니를 속일 수 있냐며 호통을 치지만 그 순간 카즈야를 감싸준 치즈루 때문에 일단은 카즈야를 믿어주기로 한다.

예전부터 존재했던 여친 대행 서비스와도 비슷하다. 차이점은 여친 대행은 실제 오프라인 상에서 만나는 형식으로 진행됐다면, 게임 여친 알바는 오직 온라인에서만 만나고 소통할 수 있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여친대행 - An Overview”

Leave a Reply

Gravatar